본문 바로가기
생활/책, 영화

쿠팡플레이 로그인 안되서 티빙 결제한 후기

by rudnine 2021. 9. 7.
반응형

오늘 대한민국, 레바논 국대 경기를 보고 있었다. 쿠팡 플레이에서 실시간 중계를 해주기 때문에 공짜로 잘 보고 있었다.

하지만, 후반전이 시작되자마자 네트워크 오류로 화면이 멈추기 시작했다. 징조는 전반전에도 조금씩 나오고 있었다. 조금씩 화면이 정지되는 현상이 있었기 때문이다.

서버가 뻗었나. 아니면, 일시적인 오류인가. 잘 모르겠다. 아들은 옆에서 안절부절 하고 있다. 아니, 경기 좀 늦게 본다고 뭐 어떻게 되나 싶으면서도... 저리 라이브 중계를 보고 싶어하니...

그냥 겸사겸사 티빙을 결제해버렸다. 요즘 구독 서비스들을 줄여나가기 위해서 보고 있던 중인데, 반대로 구독 서비스를 하나 더 늘려버리게 되었다.

또 한번 느꼈다. 보기 좋은 서비스, UI가 아름다운 서비스, 다 좋지만, 제일 중요한 핵심은 내가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여야 지갑을 열게 된다는 것.

나머지는 다 부차적인 것 같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 또는 기능을 제공해야 돈을 받을 수 있다.

어쨌든, 얼떨결에 결제하게 된 후기였다.

축구 끝나고, 방송 목록을 둘러보니, 오히려 넷플릭스보다 볼거리가 더 많아 보였다. 한국 드라마, 한국 예능 프로가 많다보니, 보려고 마음 먹었었지만, 못봤던 프로들이 눈에 많이 보였다. 한달동안 열심히 봐야겠다. 원래 한달만 뽕을 뽑고 결제를 끊으려 했는데, 목록을 보니 생각이 점점 달라진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