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주식

국내 모든 증권사 수수료 계산 및 비교 가능한데...

by rudnine 2021. 8. 30.
반응형

국내 주식 수수료 비교 서비스를 만들어 놓은지도 20여일 가까이 지났다.
여전히 구글 첫페이지에서는 검색되지 않는다. 
그래도 혹시나 싶어서 구글 애널리틱스 설정을 해놨었다.

며칠만에 접속을 해봤더니,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접속하여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굉장히 뿌듯하다.
그리고, 접속하여 머무르는 시간도 2분이 넘는다.
누군가에게는 유용함을 제공하고 있다는 뜻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마지막 날 그래프의 꼬리가 올라간 것이 매우 마음에 들었다.
이대로 수많은 웹의 바다에 잠겨버리면 많이 아쉽겠다..
하는 생각이 들었다.

 

 

원페이지로 제작했기 때문에, 왜 저렇게 나누어져서 표시되는지는 잘 모르겠다.
구글에서 검색결과로 나오면 좋겠다.
첫면에 나오는 검색결과들 모두, 텍스트로 주요증권사 몇 개 나열했을 뿐이지 않은가.
계산식도 그렇다. 다른 검색결과 페이지들은 계산식을 표기만 해놨을 뿐이다.
하지만, 나는 각 증권사별 계산을 자동으로 되어서 보여지도록 다 만들어놨다.
매수금액, 매도금액, 본인의 수수료율 딱 3가지만 입력하면 끝이다.
매수, 매도 증권사 수수료, 증권거래세 포함한 총 수수료금액까지 확인이 가능하며,
기존 모바일 수수료와 비교까지 가능하다.
가히, 국내 증권사 수수료 계산 및 비교의 끝판왕이라 생각했건만;;
구글에서 검색이 되지 않는다니...

https://rudnine.github.io/moju/

 

증권사 수수료 비교(국내)

 

rudnine.github.i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