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코인

TRX/BNB, TRX/USDT 변경시 최저한도금액에 차이가 있었다.

by rudnine 2021. 12. 7.
반응형

지캐시(ZEC) 구매를 위해서, 바이낸스로 트론(TRX)을 전송해봤다. TRX를 스테이블 코인인 BNB나 USDT로 변경하고, 이걸로 다시 ZEC 코인을 매수 하는 방식이다.

BNB코인이 송금 수수료가 더 저렴하다는 말을 들었다. 정확히 얼마가 할인되는지는 잘 모르겠다. 그것보다 불편한 점은 해외 거래소라 그런지 UI가 익숙치 않다는 점이였다. 이 부분이 더 불편했다. 아무튼 수수료가 저렴하다고 하니, 일단 BNB코인으로 변경해 보려고 했다.

 

 

그런데,,,

Total must be greater than 0.05

라는 문구가 나온다. 미니멈이 0.05 이라는 얘기일텐데, 처음에는 기준이 되는 0.05가 뭘 의미하는지 잘 모르겠더라.

다음으로, TRX/USDT 에서 SELL 을 해봤다.

Total must be greater than 10

이번에는 미니멈이 10 이라고 나온다. 아마도 10달러를 의미하는것 같다.

1만원어치 TRX를 이체했으니, 약 8달러 정도다.

 

그런데, 모자라는 비율이 다르다.

BNB로 교환할때가 더 미니멈이 높았다.

시험삼아 1만원을 더 이체하고 해봤다.

2만원어치, 약 16달러 정도다.

예상대로 BNB에서는 여전히 최저한도에 걸려서 팔리지 않았다.

TRX/USDT 에서 SELL 했더니 성공적으로 되었다.

 

적은 금액으로 자주 살때는 USDT로 교환하는 것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