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코인

FTT코인 10개를 추가로 매수했다.

by rudnine 2022. 1. 7.
반응형

조금전 FTT코인을 10개 매수했다.
37달러 후반에 매수 했는데, 2시간 정도 지난 지금 가격은 36달러 초반.
계속해서 미끄러지고 있다.


뭐, 상관없다고 생각하기로 했다.
주식이건 코인이건, 내가 관심을 두면 떨어지는건 똑같은 것이 신기할 뿐이다.

 


FTT코인을 투자하기 위한 나름의 논리를 정리했었다.
그 글에서는 주로 코인투자의 입장에서 적었었다. 한가지 중요한 이유가 빠졌던것 같다.
바로 성장하는 기업 주식으로서의 가치라고 생각한다.


FTX 거래소는 후발주자라는 핸디캡을 깨고, 거래소 순위 4위까지 올라왔다.
매우 급격한 발전을 하고 있는 거래소 기업이다.
어떤 코인이 오르고 내리건간에 FTX 거래소는 돈을 번다.


FTT코인은 사실상 FTX거래소의 주식이라고 생각했다.

그런관점에서 접근하면, 에어드랍이나 수수료 면제요건을 제외하고서라도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보았다.


이제 40코인을 모았다. 기념스샷 한장을 남겨본다.

언제 150코인까지 모으려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