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코인

클레이스왑 고객센터를 도저히 못찾겠음. 있기는 한가?

by rudnine 2022. 8. 23.
반응형

오랜만에 클레이스왑에 들어왔다. 3월에 투자했을 때와 비교하여 1/6로 평가금액이 줄어들었다. 누구를 탓하겠는가. 1 MBX도 안되는 에어드랍에 눈이 멀어서, 무리한 투자를 진행했던 내 잘못이지. 또한, 늘 내가 들어가면 끝물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투자했으니 그 부분은 감수하련다. 

하지만, 7월로 강제 스테이킹이 끝나는 걸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지금 보니 11월이다. 이 업체가 스리슬쩍 기간을 늘리지는 않았을 것이고, 무언가 나의 액션이 있었기에 그리 되었을 것 같았다. 

 

액션에 대한 기록을 찾기 위해서 거래내역조회 등의 비슷한 기능이 있는지 한참을 찾아봤지만, 내가 원하는 스테이킹을 연장한 액션에 대한 기록을 볼 수 있는 메뉴를 찾지 못했다. 포기하고 고객센터에 연락해보기로 했다. 이메일을 보내건, 챗봇으로 연락하건, 연락이 되면 금방 답을 찾을 수 있을거라 생각했다.

 

그런데 말이다. 클레이스왑 고객센터는 도대체 어디로 연락해야 하는지 도저히 모르겠더라는 것이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우측상단에 HELP라는 단어가 보인다. 쉽게 연락을 취해서 궁금한 점을 확인 할 수 있으리라 생각했으나 착각이였다.

 

1) 문서 Documentation

내가 찾고 하는 것은 메뉴 기능이 아니다. 각 메뉴에 대한 기능 설명들만 있다. 약오르게도 '예치하기' 에 대한 설명메뉴는 꽤 많다. 언스테이킹 하는 방법도 좀 친절하게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2) 공식 트위터 Twitter

트위터는 아직 운영중인 것 같다. 3시간 전에도 올라온 글이 있다. 모두 영어라서 부담이 되지만, 현재까지 찾아낸 바로는 이쪽으로 문의를 해보는 것이 그나마 답변 받을 확률이 높을 것 같다. 그런데, 영어로 물어봐야겠지?

 

3) Medium

7월에도 올라온 글이 있지만, 이쪽으로는 어떻게 연락을 취해야 할 지 잘 모르겠다. 

 

4) 텔레그램 Telegram

텔레그램 자체를 쓰지 않아서... 

 

5) 디스코드 Discord

어제까지만 해도 디스코드 접속하여 초대 수락하기 까지 진행했지만, 아무 반응이 없었다. 하지만, 이 글을 쓰기 위해서 다시 접속해본 지금은 활성화 되었다!! 일단, 여기에 질문글을 남겨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