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안다르 맨즈 폴로 티셔츠 구매후기

by rudnine 2023. 4. 26.
반응형

지난주 안다르 3 SET 에어리핏 맨즈 폴로 티셔츠를 구매했습니다. 작년 안다르 맨즈에서 반팔 티셔츠를 몇 장 샀었는데 아직까지 매우 만족스럽게 입고 있어서 별 고민하지 않고 질렀습니다. 

 

1. 가성비

가격은 폴로 티셔츠 3장에 79천원! 굳이 한장당 따지자면 26천원 정도. 일반 면티도 아니고, 기능성 티셔츠인데 이정도 가격이면 매우 선방하는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특히나 요즘같은 미친듯한 물가 속에서는 말이죠.

 

2. 사이즈

사이즈는 거의 정사이즈 입니다. 저의 경우 평소 105를 입는데, 안다르에서는 XL이 105에 해당한다고 나옵니다. 입어보니 거의 원하던 정도의 핏이였어요. 

 

안다르 맨즈 폴로 티셔츠

 

옆라인은 일자로 떨어져서 슬림하지 않고, 어느정도 품이 있습니다. 배나온 아저씨이기 때문에 배를 커버해줄 공간이 필요한데 딱 원하는 만큼 커버해 줍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어깨라인이 거의 딱 맞는듯.. 아닌가. 약간 모자란가 싶기도 하구요. 약간 오버핏 라인이 나오면 더 좋겠지만, 그건 제가 어깨가 좀 넓은 편이라서 그런 것일 수도 있습니다. 다른 분들 사진 리뷰 보면 오버핏 되는 분도 있더군요. 

 

3. 세일기간

세일기간이 4월 24일 까지라고 나오던데, 설마 했으나 진짜로 없어졌네요. 현재 폴로 티셔츠 세일은 1+1 해서 6만 5천원 받고 있군요. 그것도 30% 할인된 가격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응? 원래 가격이 9만 4천원이라고?? 

 

왠지 득템한 기분이 들어서 기분은 좋군요. 내가 제일 싸게 샀다!

하지만, 지금 가격도 장당 3만 2천원 정도이니, 타 브랜드 폴로 스타일 티셔츠에 비해서는 월등하게 좋은 가성비라고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